mariadb join 예제

INNER JOIN은 지정된 조인 조건에 대해 두 테이블(t1 및 t2)에 일치하는 행만 포함하는 결과 집합을 생성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table_reference 항목 목록의 각 쉼표를 내부 조인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하면 보수적인 확장입니다. 예를 들어 이 예제에서 book_mast에서 두 개의 가상 테이블을 만들고 그 사이에 JOIN을 수행합니다. MariaDB INNER JOIN은 조인 조건이 충족되는 여러 테이블에서 모든 행을 반환하는 가장 일반적인 조인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내부 조인 작업만 포함하는 조인 식에서 괄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MariaDB는 중첩 조인도 지원합니다(http://dev.mysql.com/doc/refman/5.1/en/nested-join-optimization.html 참조). CROSS JOIN은 각 테이블의 모든 행이 다른 테이블의 모든 행에 조인되는 결과 집합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또한 카르테시안 제품이라고합니다. MariaDB에서는 아무 작업도 수행하지 않으므로 CROSS 키워드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ON 절이 없는 모든 조인은 교차 조인입니다. MySQL 조인에서는 두 개의 테이블을 더 조인하여 결과를 단일 테이블로 얻는 데 사용됩니다. 조인은 SELECT, UPDATE 및 DELETE 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 book_mast 테이블은 bk1 및 bk2로 별칭이 됩니다.

문에서 수행된 INNER JOIN은 bk1의 book_price가 bk2의 book_price보다 낮는지, bk2에서 책의 언어가 독일어인지 를 확인합니다. 그렇다면 문은 book_name, isbn_no, book_price, pub_lang에서 bk1을 반환합니다. 위의 경우 내부 조인의 예입니다. INNER JOIN은 조인 조건이 충족되는 여러 테이블에서 모든 행을 반환합니다. MySQL LEFT JOIN은 두 개의 테이블을 조인하고 조건에 따라 행을 가져옵니다. 더 많은 튜토리얼 수준의 문서가 없는 경우, 다음은 세 가지 기본 JOIN 유형의 간단한 예입니다. 참조를 조인 식이라고도 합니다. 왼쪽 조인은 “왼쪽”(t1)의 테이블의 모든 행이 있는 결과 집합을 생성하는 외부 조인입니다. 다른 테이블(t2)의 열 값은 일치하는 테이블이 발견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치하는 검색이 없는 경우 해당 테이블의 모든 열이 해당 행에 대해 NULL로 설정됩니다.

MySQL 조인은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에 따라 매우 복잡할 수 있습니다. 특정 고객이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 한 번의 조회를 체크 인하려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3. 연결된 두 테이블에서 일치하는 행을 검색합니다. 처음 두 SELECT는 (불행히도) 일반적으로 이전 형식으로 작성됩니다: table_factor의 구문은 SQL 표준과 비교하여 확장됩니다. 후자는 괄호 쌍 안에 있는 테이블 목록이 아니라 table_reference만 허용합니다. MySQL LEFT JOIN에서 테이블 2nd_table은 테이블 1st_table에 따라 다르며 1st_table이 종속된 모든 테이블과 테이블 1st_table은 2nd_table을 제외한 LEFT JOIN 조건에서 사용되는 모든 테이블에 따라 달라집니다. 왼쪽 JOIN 조건은 테이블 2nd_table에서 행을 검색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