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s 상속 예제

실제 생활에서 부모의 모든 속성이 자녀에게 전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CSS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CSS 속성이 자식 요소에 의해 기본적으로 상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모든 속성이 상속된 경우 상속이 전혀 없는 것과 유사하며 이 동작을 재정의하기 위해 많은 CSS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전 기사에서는 다양한 CSS 선택기에 들어갔습니다. 작업의 어느 시점에서 여러 CSS 규칙에 동일한 요소와 일치하는 선택자가 있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CSS가 “승리”를 지배하고 결국 요소에 적용되는 CSS가 있습니까? 이것은 캐스케이드라는 메커니즘에 의해 제어됩니다. 이것은 상속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요소는 부모로부터 일부 속성 값을 가져 가지만 다른 값은 가져 가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CSS 캐스케이드가 무엇인지, 특이성이 무엇인지, 중요도가 무엇인지, 속성이 다른 규칙에서 상속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이것은 펄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사용 하 여 펄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 이다) 펄에 작성 된 전처리기 (이 예제의 목적을 위해 작성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할 수 있는 만큼 간단 하 게 할 수 있도록 설계) 매우 간단 합니다. 직접 사용하거나, 직접 작성하거나 제3자에 의해 서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의 예로 받아들일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에 Verdana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브라우저 설정에 지정된 기본 sans-serif 글꼴에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텍스트도 작습니다. 스타일이 없는 버전에서 크기의 3분의 1에 불과합니다. CSS 규칙은 요소에만 적용됩니다. 제목이나 단락에 대한 규칙은 지정하지 않지만 이제 모든 텍스트가 기본 크기의 75%로 Verdana에 표시됩니다. 왜? 상속 때문에. font 속성은 글꼴 관련 속성의 전체 범위를 설정하는 약식 속성입니다. CSS를 사용하면 상속 키워드를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상속되지 않은 속성에 상속을 강제할 수 있습니다. DevTools는 요소가 해당 상위 에서 상속하는 모든 속성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일반적인 레이아웃 관련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