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제약조건 예제

게시자로부터 직접 구매하여 30% 할인된 후 Oracle 튜닝 스크립트의 코드 디포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여러 CHECK 제약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일 비즈니스 규칙을 적용하는 간단한 조건을 가진 여러 CHECK 제약 조건은 여러 비즈니스 규칙을 적용하는 복잡한 조건이 있는 단일 CHECK 제약 조건에 적합합니다. 제약 조건을 위반하면 Oracle은 제약 조건을 식별하는 오류를 반환합니다. 이러한 오류는 식별된 제약 조건이 단일 비즈니스 규칙을 활성화하는 경우 위반된 비즈니스 규칙을 보다 정확하게 식별합니다. 또한 인덱스를 다시 작성하고 처음에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한 새 기본 키 및 고유한 제약 조건을 만들어 중복 인덱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unique 인덱스를 만들거나 기존 인덱스를 사용하여 제약 조건을 적용합니다. 오라클은 제약 조건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비고유 인덱스를 삭제하지 않으므로 후속 ENABLE 작업이 용이하게 됩니다. 제약 조건 정의에는 제약 조건 이름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Oracle은 제약 조건에 대한 이름을 생성합니다. DELETE 예제 이 문은 dept_20 테이블을 만들고 두 참조 무결성 제약 조건을 정의 및 활성화하며 ON DELETE 절을 사용합니다.

기본 키 제약 조건 내에서 각 행에 대한 기본 키의 열 중 하나 이상이 NULL이 아니어야 합니다. 각 제약 조건 절에는 DISABLE 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Oracle은 제약 조건만 정의하고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제약 조건의 상태를 정의할 때 Oracle이 제약 조건을 위반하는 모든 행의 rowid를 배치하는 테이블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제약 조건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의 값을 제한하는 무결성 제약 조건(규칙을 정의합니다.) Oracle Database를 사용하면 6가지 유형의 제약 조건을 만들 수 있으며 두 가지 방법으로 선언할 수 있습니다. schema.index를 지정하면 Oracle은 지정된 인덱스를 사용하여 제약 조건을 적용하려고 시도합니다. 오라클이 인덱스를 찾을 수 없거나 인덱스를 사용하여 제약 조건을 적용할 수 없는 경우 오라클은 오류를 반환합니다. 외래 키 제약 조건 정의는 제약 조건이 인라인으로 정의되므로 외래 KEY 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Oracle이 이 열에 참조된 키의 데이터 형식을 자동으로 할당하기 때문에 department_id 열의 데이터 형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로버트 프리먼과 스티브 카람 (오라클 에이스와 오라클 인증 마스터)에 의해 베스트 셀러 “쉬운 오라클 점프 스타트”에서 발췌.

그것은 단지 $19.95 여기 출판사에서 직접 구입 하는 경우. 고유 또는 기본 키 제약 조건을 사용하도록 설정하고 키에 인덱스가 없는 경우 Oracle Database에서 고유한 인덱스를 만듭니다. 이후에 제약 조건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때 KEEP INDEX를 지정하지 않으면 이 인덱스가 삭제되고 제약 조건이 다시 활성화될 때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인덱스를 다시 작성합니다. 제약 조건 키워드를 사용하여 시작합니다. 이는 오라클이 제약 조건을 정의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런 다음 제약 조건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 경우 제약 조건 FK_ITEM_PART를 지정했습니다. 구속조건 이름은 각 테이블에 대해 고유해야 하며 길이가 30자 이하여도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외래 키 키워드를 사용하여 외래 키 제약 조건을 정의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으로 이 외래 키가 속한 테이블의 열을 정의합니다. 삭제 절 ON DELETE 절을 사용하면 참조된 기본 또는 고유 키 값을 제거하는 경우 Oracle Database에서 참조 무결성을 자동으로 유지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절을 생략하면 Oracle은 하위 테이블에 종속 행이 있는 상위 테이블에서 참조된 키 값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여러 종속성이 포함된 대규모 트랜잭션 중에는 제약 조건에 의해 부과된 제한으로 인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